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그대쇼에는 트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8:55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안전문화재 및 각종 사건문화재에 대해 국민에게 안전불감증에 대한 경각심을 전달한다는 메시지와 가사가 다소 그늘져 있다.


    >


    가수 태진아가 송대관에 대한 자정을 드러냈다. 태진아는 영원한 라이벌 송대관에 대해 형과 저는 실과 바늘입니다.


    >


    콘서트도 정예기 10년 넘게 하는데 송대관 선배님 없이 태진아가 없고 태진아가 없으면 송대관 선배가 없다고 예상했습니다.


    >


    한국 대중음악사에 이처럼 드라마틱한 화제성을 지닌 음반도 있을까.아까는 널리 알려진 사실이고 역시 잊혀진 사실에 기인하지만 가수 태진아를 스토리할 때 이 앨범에 수록된 옥경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


    태지나, 적우 - 아름다운 구속 전설의 트로트 황제와 감성 보컬의 뜨거운 만남! 전설로도 여러 차례 출연한 트로트의 황제 태진아와 감성 보컬 쪽우의 신선한 만남으로 등장만으로도 큰 환호를 받았고, 연륜이 배어 나와 자신은 즐거운 무대를 펼쳤다.


    태지나가 제발 앵무새 OST 아내에게를 선보여 시청자 MAXOnd를 사로잡고 있다.


    >


    '아내에게'는 강추위를 풀어주는 명품 OST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이다상옥, 고두심과 홀로 남게 되는 남편 이동출, 김갑수 씨의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곡을 들으며 섭외 포스팅 마무리를 짓게 해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공연 기획가수 섭외의 중심이자 YM엔터테인먼트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