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선영 아과인운서 sbs 퇴사 사직 이유 과인이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6:08

    박선영(37)아쟈싱 운서가 한 3년간 몸그다소움앗동 SBS를 떠난다.24일 moning한 매체는 전날 박 아 쟈싱 운서가 개인 사정을 이유로 SBS에서 퇴근했다고 보도했다.이에 대해 SBS는 박아자 신은서가 최근 사직하겠다는 뜻을 회사 측에 통보해 왔으나 확실하게 결정된 것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SBS 관계자는 아직 퇴사 처리가 안 됐다. 회사와 협의를 계속하고 있다"며 "박아자 아나운서는 현재 '본격 연예 한밤'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박 아 쟈싱 운서는 2007년에 입사한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SBS간판 아쟈싱 운서로 자리 매김했다.2008년부터 20일 4년까지 '8시 뉴스'앵커를 지냈으며 20일 5년부터 라디오'박선영의 씨네 타운'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궁금한 E스토리 Y', '본격 연예 한밤' 등 메인 MC로 활약했다.


    >


    >


    >


    >


    >


    박선영 아자 신은서가 SBS에 퇴사 의사를 밝힌 가운데 그가 진행 중인 프로그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SBS관계자는 24일 매일 경제 스타 투데이에 "박선영 아쟈싱 운서가 최근 사퇴 의사를 밝혔다"면서도"현재까지 확정된 사실은 없다. 아직 회사와 협의중이다"라고 썼습니다.퇴사확정은 아니라고 밝혔지만 사의를 표명한 그 닷소리 다시 회사로 돌아온 전례가 없어 박선영 아자신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프로그램의 인수인계가 논의 중인 것으로 예상된다.


    >


    >


    >


    >


    박선영아 나쁘지 않는 운서는 SBS에서 현재 3개의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중이다. 매일 오전 하루 방영 중인 SBS파워 FM"박 강성연 씨네 타운"DJ를 비롯한 연작 정보 프로그램"본격 연예 심야"시사 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스토리 Y"의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SBS 측에 따르면 박선영 아나운서는 이날 오전 '본격적인 연예 한밤' 녹화를 했다. 이에 따라 '본격 연예 한밤' 녹화와 동시에 대 전파를 탄 '박선영의 씨네타운'은 녹음 방송이 됐다.SBS 측은 박선영의 씨네타운을 비롯해 본격 연예 한밤, 궁금한 스토리 Y까지 박선영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프로그램의 하차 여부에 대해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는 입장이다.하지만 당장 25일'박선영의 씨네 타운'방송이 도청되고 있고, 늦어도 이날 안에 박선영아 나쁘지 않는 운서의 거취와 관련하고 SBS측이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SBS 간판으로 활약한 박선영 아나운서의 마지막 방송은 언제가 될지, 그가 진행 중이던 프로그램의 후임에는 누가 들어갈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