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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의 6가지 핵심 Connectivity 요구 사항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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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은 대담한 비전이 있는 목표이자 높은 달성도를 자랑하는 기술공학입니다. Apple, Waymo와 같은 테크 중소기업들이 자동차 제조 중소기업인 Audi, Ford, Tesla, Renault와 경쟁하면서 Waymo, Lyft, Uber와 같은 승차 공유 서비스텍 중소기업들은 기술 도전을 극복하고 유저들을 놀라게 하는 완전히 새로운 운전 방법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완전 자율주행차 출시를 위한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누가 그 경주에서 이길까요? 그리고 운전자가 없는 자동차가 사회를 어떻게 화천시킬 수 있을까요? 자동차 산업의 미래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소 이치입니다. 업계 선두 주자들은 V2X(Vehicle to Everything)기능을 완전히 자율 주행이 가능하도록 Connectivity를 전문의 해야 합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6개의 Connectivity의 요구 사항에 대한 개요를 소개한다. ​ 1. 아키텍처는 중복 시르테 때가 아니면 안 된다.(Architectures Must Be Redundant and Real-time) 자율주행은 점점 더 많은 신뢰성 있는 네트워크 기반 구조를 요구하게 될 것이며 이중화된 실제 상황에 아키텍처를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아키텍처는 기능 도메인의 고성능 클러스터를 구성하고 고속 데이터 백본 구조의 중앙 게이트웨이를 통해 연결될 것입니다. 그룹 센서와 액튜에이터는 계층적으로 구성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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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고속 데이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이었다(The Demand for High-Speed Data Will Only Increase)자율 주행 차는 고성능 컴퓨터와 고해상도 스테레오 및/또는 물건 Camera, Radar및 LiDAR과 같은 에에당쵸단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센서, 대형 4K/8K화면 이본의 헤드 업 디스플레이(Head-Up Displays, HUD) 같은 미래형 인간-기계 인터페이스(Human-Machine Interfaces, HMI)을 포함한 믿을 수 없을 만큼 정교한 시스템을 갖출 것입니다.이러한 시스템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발발하게 되어 고속 데이터 노드, 링크, 케이블, 어셈블리 등 정교한 전자 지원이 필요합니다. 자율주행차의 내부는 스토리 군들로 정보 고속도로가 되고 데이터의 흐름은 평행하며 본인에게 다른 방향으로 흐를 것입니다. 그것들은 차량의 안전 운행을 보장하기 위해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교환되는 네트워크에서 관리될 것입니다.자동차 업체는 새로운 데이터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점간 데이터 파이프와 분산 네트워크 구조 전체에 대한 대역폭을 지속적으로 증가시켜야 할 것입니다. Level 5자동차는 매시 때 25기가바이트의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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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안전 및 기타 아이·케이션은 외부 접속이 필요하다. (Safety and Other Applications Require External Connectivity)V2X통신은 주위 환경에 관한 전체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받아들이고 해석해야 한다. 완전 자율 주행 차는 운전자의 도움 없이 제동 또는 가속의 같은 조치를 제대로 실행하기 위해서 이들 모든 정보를 요구한다. ​ V2X통신은 센서 기술과 무선 기반 통신을 전체 사용한다. 차량 센서는 차량 시스템이 주변 환경과 상호 작용하도록 도움이 됩니다. 무선시스템은 차량이 다른 차량이나 신호, 표지판, 통행료 등 교통인프라와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주변환경은 능동적으로 주변상태와 변화하는 조건을 차량에 전달한다. 그러므로, 신호등은 그것이 빨강에서 녹색으로 바뀐다는 것을 전달하고, 표지는 이후 방향의 턴 오프가 5야드 1앞에 있는 것을 나타내고 차선 위의 차량이 신호를 보내서 오른쪽으로 돌린다는 것을 전달한다. 이 신호들은 운전 안전을 보장한다. 전방 동결도로, 교통체증, 통행료 등의 운전조건에 관한 정보도 차량이 데이터를 해석하고 다른 경로를 선택하는 자동화된 결정을 가능하게 합니다.운전자들은 몇 초 안에 결정을 내릴 것이고 자율주행도 완전 결정을 내릴 것이다. 안전한 운전을 위해서는 가끔 데이터 전송이 필요하다. LTE와 같은 현재 셀룰러 무선 표준은 30~40밀리 초 대기 때 때 로이 있어 운전자가 아닌 차량에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20일 9년에 전개되는 5G이동 통신은 LTE보다 현저히 줄어든 것 0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재 구몬 실 때에 안전 아이·케이션에 적합한 것이다. ​ 4. 자율 주행 품질과 신뢰성은 절대적이다. (Autonomous Driving Quality and Reliability Are Non-Negotiable)실 가끔에다 데이터의 감지 및 전송은 한 00%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안개, 눈, 또는 어는 sound 같은 좋지 않은 도로 조건과 수천시에 작동하는 확장된 사용 때문에 연결에 실패할 수 없다는 것이다. ​ 5. 점점 전기화된 자동차는 안전에 대한 새롭게 접근을 필요로 한다.(Increasingly Electrified Cars Will Require a New Approach to Safety) 기능안전 어린이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데이터 완전성을 보장하는 것은 자율주행 시 필수사항이다. 왜냐하면 인간의 생명이 그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데이터가 요구됨에 따라 자동차는 전기화될 것이다. 따라서 물리적 계층 차원에서 안전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고 가능한 한 최고의 물리적 및 데이터 보안 보호를 재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자동차 업체는 전자파 간섭을 피하기 위해 광섬유 기반 연결을 언제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광섬유 통신은, 전자 방출, 크로스 스토크, 혹은 신호 왜곡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이는 광통신 네트워크 채널을 고출력 전기케이블과 장치 인근에 배치할 수 있어 안전문재나 간섭 걱정 없이 신뢰할 수 있는 기능을 재가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또한 재공기업들은 데이터가 취약하고 암호화되지 않은 독점 및 레그실런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대신 암호화된 데이터를 전달하는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표준에 기반한 차내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런 기준을 채택하면 자동차가 해킹당하거나 악의적인 행위자에 의해 원격조종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6)차세대 자동차 설계 시 소형화 솔루션 필요하다. (Next-Generation Car Design Will Require Miniaturized Solutions)자동차 후드에 V2X시스템을 장착하려면 제조 업체들은 자동차 등급의 소형화·고도로 통합된 연결 솔루션을 개발해야 한다. 센서와 액튜에이터는 링크가 늘어날수록 작아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이더넷을 통해서 제조 업체는 차폐되거나 차폐되지 않은 단 1와이어 조를 통해서 전원이나 데이터를 전체 전달할 수 있어요.동시에 제조사들은 시스템 오염과 수분 허용 오차를 결정해 만족시켜야 한다. 차내 네트워크에는 가장 가볍고 가장 얇은 케이블조 입체와 커넥터가 필요하며, 이 커넥터는 보다 세밀한 구성으로 배치될 것이다.모빌리티의 미래 공동 창출(Co-creating the Future of Mobility)의 자율주행은 우리가 차량과 mobility를 보는 방법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차세대 자동차는 단순히 운송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승객의 안전성과 편안함, 그리고 위락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너 이거 운전하면서 자동차에 의존하고 화상 회의, 암컷 1을 보내기, 그리고 너 이거, 출근하기 전에 프로젝트를 끝내는 것을 상상하세요.​금 하루, 교통은 필요하지만 때에 성글게 힘든 과정이다. 완전 자율주행으로 승객은 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유로워질 수 있고, 운전의 죽음은 때때로 학습, 작업, 참여, 그리고 휴식을 취하는 유익할 때로 바뀔 것이다.끼어들기 표준은 우리가 자율주행차량에 대한 뉴스를 접하면 자주 듣는 단어 중에 커넥티드(Connected), 연결성이 있습니다. 왜 자동차에 접속이 필요한가 하는 소견을 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 요즘 우리가 움직이면서 외부와 연락을 하거나 정보를 접하는 수단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이런 별도의 장치를 이용하면 위험하다. 20일 8년 미국에서 운전 중 휴대폰 사용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는 전체 교통 사망 사고 소식 4%라고 한다. 그런 이유로 법적으로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자동차 안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이런 글재주를 해결할 수 있는 의도가 바로 자동차가 직접 정보재공 역할을 하면 해결이 됩니다. 게다가 자동차를 로봇이 운전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자율주행차는 Connected라는 표현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보내고 있습니다. 물론 Connected가 단순히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해주는 기능뿐만 아니라 자율주행차 간에 서로의 정보를 주고받으면서 보다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알고 있는 기존의 통신 회사가 서로 앞다투어 5G기술의 적용을 자율 주행 차로 만들려고 테스트를 홍보하는 것이다.이번 공지는 이러한 Connected된 자동차에 요구되는 사항을 정리한 것입니다. 물론 이번 뉴스는 TE connectivity라는 기업이 재공한 뉴스로 원문에는 TE의 머캐팅성 문구가 있습니다. 제가 번역할 때는 그 부분은 제외했습니다. 그래도 약간은 기술적인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결국 그 가운데 오토바이가 운전을 하기 위해 소프트웨어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 소프트웨어가 동작할 안정적인 하드웨어의 구축도 매우 중요한 요소 1것이다. 그리고 통신이라는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요구되는 사항은 연속성, 신뢰성, 호환성, 보안을 보장해야 한다. 자율주행차도 이런 부분에서 정부, 기업, 국제기구 차원에서 많은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호환성을 위해 많은 기업과 국제기구에서 표준화 작업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경우에도 지난 9월 한 0개 글로벌 자동차 제조 기업이 참여한 ISO의 차량 데이터 통신 기술 위원회 총회를 개최했습니다..아직 단순히 테스트 단계인 자율주행차의 Connectivity는 특정 구역, 특정 지상, 특정 국가, 전 세계 순으로 테스트되고 상용화될 것이다. 앞으로 자동차는 이동의 수단이 아니라 삶의 터전이 될 것이다. 그 기반에는 반드시 Connectivity의 기술과 기반시설이 필요하다.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야기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하겟움니다. 아무것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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