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0:51

    안녕하세요 세종이 임~ 얼마 전이었나요?문제의 대통령이 현대자동차 남양조사소를 방문해 현대차 임직원들을 격려했습니다.


    >


    문제의 대통령은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곧바로 현대차 연구소를 방문했습니다.이는 꽤 오래 전부터 지금까지 경제에는 상당히 무관심했는데, 조국 사태와 현재 최악의 한국 경제 정세로 지지율이 급락하자 눈을 경제로 돌린 것으로 판단됩니다.그래도 가장 최근에도 신경쓰는 척은 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


    >


    문제의 대통령은 남양주 현대차 연구소에서 "앞으로 경제를 챙기겠다"고 연설하면서 향후 국정 운영의 초점을 산업 곳곳의 경영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정말 그랬으면 좋겠어요.제발 그렇게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울면서 늘 일자리 대통령 얘기만 하지 말고 요즘도 꺼놓은 일자리 전광판을 다시 켜서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았으면 합니다.부탁이니까...


    ​ 현재 국가가 적극 육성하려는 산업은 몇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인 산업으로서는 소프트 뱅크 손정의 회장이 3번 생선회로 간 AI와 미래의 음식의 수소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차에요 AI의 경우 4차 산업 시대를 선도하는 필수적인 분야로서 이 AI의 육성 정도로 쟈싱라의 운명이 좌우할 만큼 매우 매우 중요한 산업입니다


    >


    현재 한국의 AI 육성은 정말 전무합니다. ​ 그 봉잉마 영향력 있는 손정의 회장이 AI 3번 외치고 간 덕분에 요즘 좀이 본 인마 관심을 갖고 있는 실정입니다


    >


    우리의 미래에는 각 행정부간에 성능의 AI가 존재하느냐에 따라 국가의 존망이 달려 있습니다.​ 인간도 천재와 1반 이 경쟁을 하면 상대가 안 되듯 AI에도 성능의 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그 성능의 차가 국력에 차이가 있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


    그래서 요즘 자연스럽게 빅데이터가 굉장히 중요해지는 상태고요.역시 스토리가 다른 곳으로 가는데... 어쨌든!! 현재 정부는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하여 약 8년 후부터 모든 고속도로에서 완벽한 자율주행을 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를 적극 육성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그리고 함께 밤 여름 거의 매일을 상하지 않는 자동차 개발도 적극적으로 육성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 ​ 이 9월 301, 현대 자동차는 도심의 항공 모 빌러티 개발을 이끌uam사업부를 신설하고 미 항공 우주국 NASA출신의 신 김재원 박사를 부사장으로 뽑았습니다


    >


    아직 전기 자동차, 수소차, 자율주행차 시대가 오지도 않았는데 많은 글로벌 소규모 기업은 이미 어두운 하지의 나날을 직접 만들 자동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정의선 현대차 부회장도 완벽한 자율주행자동차보다 어두운 허거 일상을 내 차가 먼저 상용화될 수 있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습니다.이렇게 말한 이유는 어두운 하가 매일 자신의 차는 불가능이 아니라 이미 가능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


    게다가 지금의 시대는 변함에 따라 과학기술의 발전속도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졌기 때문에 자율주행을 연구하면 자율비행까지 가능한 일이라 거의 동시에 개발이 가능해질 정도로 과학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학 기술의 속도가 얼마나 빠른 이유는 한반도의 역사가 5000년이 넘으며 이 수많은 세월의 발전 속도를 보면 지금의 인류의 문명은 정말 급격하게 변경된 것을 알 수 슴니다 ​, 불과 100년 전에 우리는 조선은 국가에 살았고 자동차가 아니라 마차에 타고 다닜 슴니다 ​, 불과 100년 전입니다


    >


    그런데 가장 최근의 과학기술을 보면 그 과학 발전의 속도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하 한 선을 나는 자동차가 나오는데 하나 0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어요 그렇게 되면 우리는그변이에빠르게적응해야겠죠.우리가관심을가져야할것은혹시밑에도날아가는자동차가나왔을때우리의삶이어떻게바뀌는가.현재미쿡에서도밑항상날아가는자동차가바로나올것이라생각하여수많은조사가이루어지고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비행 수단은 크게 2개인 ​ 비행기와 헬리콥터인데 ​ 그러나 이 두 비행 수단은 도시 안에서는 사용할 수 없어요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가 없고 사용할 수 없고 헬기는 너무 시끄러워서 도시 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그러므로 도시 내에서 uam 도심 자율 비행이 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필수 기술이 필요합니다. 최초의 기술은 수직이착륙입니다.


    >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를 달려 날아가야 하지만 도심에서 쓰는 자동차가 낮에도 그랬듯이 날아가려면 수직이착륙이 가능해야 한다.또 도심에서의 자동차 비행에 매우 높은 자동화 수준이 필요할 저는 낮에 늘 그랬듯이 자동차가 탄생한다는 것은 사람이 조종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만약 자율비행자동차를 사람이 조종한다면 상상할 수 없는 하나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완벽한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제 시스템이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셋째로 필요한 기술은 분산 추진 기술입니다. 분산 추진 기술은 대형 추진 장치 대신 소형 추진 장치를 분산해 배치하는 것입니다.


    >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즉석 sound때문이다 비행기의 큰 추진 장치는 힘은 좋지만, 그 sound가 아주 있습니다.


    >


    그러나 작은 추진장치를 분산해 설치하면 그 소음은 현저하게 감소할 것이다 간단히 드론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이 분산 추진 기술이 uam 비행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역시 다른 기술로는 베터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난다는 것은 땅을 달리는 것보다 확실히 많은 것에 당신이 필요합니다


    >


    게다가 매연 등 환경오염 문제가 지역을 달릴 때보다 더 중요해질 수도 있습니다.그래서 당연히 친환경이어야 하고 친환경이어야 한다면 배터리가 발전해야 한다.그럼 uam 도심 자율 비행은 어떻게 상용화될까요?전문가들은 자율비행자동차가 상용화되기 전에 가장 먼저 몇 개가 상용화된 뒤 자율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 NASA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총 3종류의 사업 모델이 유력하 ​ 가장 가장 먼저 상용화되는 uam은 즉각 무인 배송 시스템입니다.다니는 드론과 같은 무인배송시스템이 가장 먼저 활성화 될 것입니다.싱뎅


    >


    이 무인 배송이 가능하려면 많은 드론을 관리하는 관제 시스템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미국 연방항공청과 nasa는 기위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무인항공기 관제 시스템을 개발중이며, 기위 개발의 최종 단계라고 합니다.


    >


    NASA는 2027년에는 무인 항공 배송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어 2030년이면 이익이 발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2번째로 상용화되는 uam은 AIR metro입니다. 에어메트로는 쉽게 내용하면 항공대중교통입니다.


    >


    대중교통의 경우 이미 정해진 노선과 정해진 일정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비행자동차보다 관리가 쉽고 가장 빨리 상용화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볼 때 에어 메트로로 출퇴근할 경우 그 출퇴근 때 때 로이 혁신적 1정도로 단축되기 때문에 장거리 통근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최근국이 그렇게 말 쓴 주택 가격의 사건도 저절로 해결될지도 모르겠네요 ​ 당 1은 무인 자동차 uam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무인 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내용 4차 산업이 코앞에 온 것 같게 하는 것이다 우리가미래를명확하게준비해야하는이유는우리가어려워질수도있기때문입니다.​ 미래에는 많은 1자들이 사라 지거 과인 환경의 변화로 거기에 적응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은 어려움이 경험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미래를 지금부터 준비하지 않으면 엄청난 세상에 실패할 수 있고 준비는 못해도 관심을 갖고 대비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