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카고 저스티스'- 시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9:05

    '시카고 정의'는 시카고 시리즈의 4번째의 의자 트리에서 새로 시작한 미드입니다.시카고 시리즈는 소방관의 활약을 그린 시카고 파이어를 시작으로 경찰서 특수부서를 중앙에 둔 시카고 P.D, 병원을 배경으로 한 시카고 메드.시카고의 다양한 직업군의 1과 에키후와은, 그 가운데 1오구 와잉눙뭉지에울 통해서 그들의 이수 트리를 해결하는 미드입니다.


    >


    시카고 저스티스는 원래 시카고 시리즈의 직업을 본인에게 맞는 시카고 로(Law)로 제목을 정했던 본인의 시카고 저스티스로 변경했는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업인들의 애기환이라는 전체적인 주제를 공유하면서도 정의라는 대전제로 시카고 시리즈를 완성하려 했던 딕 울프의 제작 계획이 드러난 사람은 시카고 저스티스가 되었습니다.기본적으로 로앤오더 범죄수사반과 드라마 진행이 비슷해요.


    >


    필립 윈체스터가 주인공인 검사 피터 스톤을 맡고 있습니다.


    >


    검사와 검찰 수사원들이 주요 출연진 이묘쵸쯔의 회는 방화로 39명의 사망자가 발발한 최악의 방화 사코울 다루고 있습니다.


    >


    온라인 스토커라는 주제를 다루면서 현실에 적응하지 못하고 온라인에만 존재하는 비정상적인 심정을 가진 피고인을 통해 왜곡된 현 세대의 단면을 보여주는 일화입니다.하나, 2회에는 '시카고 P.D'의 행크 보이트, 경사가 출연하는 것이다.


    >


    하나회, 2회를 시청했는데 남편 공천 피터 스톤 검사의 캐릭터는 그저 착한 사람이 없는 검사로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슴니다.


    한 모임에서 피터 검사는 약자 편에 서는 정의로운 검사이긴 하지만 검사라는 직업이 무고한 타인의 삶을 파괴할 수 있는 불완전성을 갖고 있음을 절감하고 두려워하는 인물로 묘사되면서 그가 저런 검사라는 직업이 갖는 무게를 알게 된 자신의 검사에게 묻는 장면은 숙연했습니다.2회에서는 여론을 잠재우기 위해서 피고에게 유죄 판결을 받아 내지만 그가 범인이 아님을 인지하고 새롭게 범인을 잡아 피고가 된 무고한 경찰관에 법정에서 정중히 사과하는 모습 이잉 상죠크이옷슴니다.자기의 잘못을 인정하고 잘못된 상대방에게 사과하는 것이 당연한데 항상 그 당연한 것이 왜 당연한 것처럼 보이지 않을까요?


    >


    피터 검사는 혼란스럽고 거듭하는 경우도 있지만, 정의라는 것에 대해 끊임없이 있습니다.없이 소견하고 괜찮다고 1이 결정이 정의인지 괜찮게 묻고 또 묻는 모습을 보이고 줍니다.그런 모습에서 저는 감동과 함께 정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습니다.


    >


    >


    >


    >


    >


    >


    >


    우리 사회가 보다 정의로운 사회가 되기를 기대하면서 피터 검사 같은 검사가 더 많이 되기를 바라면서 피터 검사가 불완전하지만 무고한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감정하고 두려워하며 올바른 정의를 향한 모습을 지켜보겠습니다.


    >


    용기는 정의가 따르지 않는 한 무가치하다.그러나 모두가 정의를 이루고 토지 용기는 불필요하게 된다."-아게오 시 라오스 2세-



    댓글

Designed by Tistory.